카페베네의 기업紹介와 국내시장analysis,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 > mbczine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czine4

카페베네의 기업紹介와 국내시장analysis,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1.gif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2.gif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3.gif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4.gif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5.gif %20기업소개와%20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20진출%20및%20시사점_pptx_06.gif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해외시장 진출 시사점

카페베네의 기업紹介와 국내시장analysis,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기업紹介(소개)02. 국내시장
03. 해외시장진출
04.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기업紹介(소개)
‘카페베네’는 (CAFFE BENE)는 이탈리아 어인 CAFFE와 BENE, 뜻은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로서,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신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 명
대표이사 김선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커피전문점
2008년,‘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
전세계 1616개의 매장 운영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전술으로 세계화와 현지화 실현
뛰어난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 진출
_SLIDE_5_
01 기업紹介(소개)
goal(목표) vision → 글로벌 브랜드화

Caffe + bene = 좋은 카페
독자적 음악방송 도입
와플, 젤라또 등 디저트 판매
연예기획사 IHQ와의 제휴로 스타marketing
_SLIDE_6_
02. 국내시장
_SLIDE_7_
02 국내시장
초기 외국 대형 업계
거대한 자본과 브랜드파워로
국내 커피시장 형성
커피전문점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전환
(제 3의 공간 창조)
국내 토종브랜드들의 탄생
브랜드간의 치열한 경쟁구도

_SLIDE_8_
02 국내시장
√ 국내 카페 브랜드 매출액 1위

_SLIDE_9_
02 국내시장
가맹점의 수익을 올리기보다 매장 인테리어로 회사 수익을 올리는데 주력한 것

이유 : 프랜차이즈 사업은 기존 가맹점에 원재료를 공급하고 받는 수입이 주 수입원이 돼야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하다.

BUT, 카페베네는 인테리어 비용이 매출의 50%를 넘는 반면 본업인 커피판매에서는 오히려 손해를 보고 있따
끊임없이 신규 매장을 열어야 이익이 나는 구조임.

수익 구조
_SLID…(생략(省略))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분석,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pptx( 28 )


카페베네의 기업紹介와 국내시장analysis,해외시장 진출 및 시사점

카페베네,기업소개와,국내시장,해외시장,진출,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dic.mbczin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dic.mbczine.com All rights reserved.